POWERS WINERY

Bill Powers title 01

전설적인 파워스 가문

한병의 담긴 와인이 세계를 변화시키는 비전이 담은 빌 파워스의 신 세대 파워스 와이너리

 파워스 와이너리는 겸손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하여 성장해 왔다. 파워스가 미국와이너리의 선구자임에도 주정부의 최대 와인생산자 Top에 선정 됨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하여 언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Kennewick에 위치한 Badger Mountain Vineyard의 73에이커 규모의 파워스 와이너리는 최초의 오가닉 와이너리(1990년)로 주정부의 승인을 받았으며 또한, 최초의 태양광 프로그램 제도를 도입하여 3리터의 오가닉 와인을 미국내에서 첫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파워스의 창립자인 빌파워스(1926-2014)는 워싱턴 와인산업의 전설로 평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거창한 의식이 없이 현실적인 사업을 구성해냈으며, 오늘날 그의 아들이자 파워스 와이너리의 와인메이커인 그렉은 가문의 전통을 따라 지속가능한 와이너리 영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금은 과장되게 그렉은, “우리가 허튼 꿈을 쫒는 사람들 같아 보이나요? 좀더 나아 보이길 바라는 것 같나요? “
그가 답하길, “물론이죠, 하지만 우리는 누구보다도 효율적입니다. 파워스는 최상의 가격대비의 와인을 생산해내고 있으니까요”

Powers Winery

배드거 마운틴 포도원(Badger Mountain Vineyards)은 1982년에 케너윅(Kennewick) 외곽에 위치한 면적 80에이커의 와이너리에서 프리미엄급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1988년에 모든 포도를 유기농으로 재배하기 결정한 후, 지금까지 화학 제초제, 살충제를 비롯한 비유기 물질은 그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않으면서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와인들을 만들어 오고 있다. 베드거 마운틴은 워싱턴주 농무국으로 부터 유기농 인정을 받은 최초의 비니페라 포도원으로, 전통과 기술의 접점을 균형 있게 유지하며 클래식한 품종을 활용한 다양한 와인을 양조한다. 콜롬비아 밸리의 베드거 산(Mt.Badger) 속에서도 남쪽을 바라보는 구릉에 위치한 베드거 마운틴 빈야드(Badger Mountain Vineyards)는 워싱턴주에서도 최고의 포도재배 지역에 위치해 있다. 세계적 수준의 비니페라 포도를 경작하기에 알맞은 기후 덕분에 여름에는 낮 기온 이 낮 기온이 29도에서 35도로 유지되는 기간이 수 주간 계속되고 겨울은 포도나무의 병충해가 제거될 만큼 춥다. 평균 강우량은 8인치 미만이며 깊고 배수가 좋은 화산토 덕분에 관개 시설을 활용하여 물 공급량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

20

Premier Wines Reflecting a Unique Sense of Place and History

Bill Powers

파워스 와이너리 (Powers Winery) 레이블로 병입되는 와인은 유기농 포도원에서 재배되지 않는 포도 품종을 활용하여 우수한 품질의 와인으로 만들어낸 것이다. 매해 이들은 최고 품질의 잠재력을 지닌 포도를 찾아 저희 포도 경작지를 구석구석 탐험함으로써, 파워스 와이너리에 대한 기대에 지속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탁월한 와인을 생산해 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와인 스펙테이터와 같은 권위 있는 매체는 파워스 와이너리를 가리켜 < 떠오르는 별> 이라고 불렀고, 와인 인튜지에스트 Wine Enthusiast)는 파워스 와이너리를 <미국 50대 카베르네 생산자>로 선정했다. 21